체형 불균형에서 비롯된 척추 관련 질환으로 의료기관을 찾는 환자 수가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다. 이는 잘못된 자세와 다리를 꼬거나 삐딱하게 앉는 등의 생활습관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데, 특히 장시간 한 자세를 유지해야 하는 직장인과 학생들의 발병률이 높게 나타난다.

이러한 체형불균형은 미관상으로도 좋지 않을뿐더러, 만성통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생활 속 관리를 통해 질환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포스츄어앤파트너스가 선보인 ‘전신’, ‘운동’, ‘맞춤’, ‘습관’ 4가지 컨셉의 독자적인 헬스케어 전신체형교정 시스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체형교정 시스템은 전신체형 불균형 검사를 통해 개인별 상태를 맞춤 분석해주고, 이후 우리 몸의 자생력을 응용한 운동요법으로 근본적인 체형교정이 가능하도록 한다.

개인별 체형에 맞게 전문적인 건강운동관리사가 직접 프로그램을 제작/관리해줘, 운동의 효율을 높이는 한편 완벽한 체형관리를 돕는다. 균형 잡힌 체형미를 추구하므로,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근본적인 자세교정과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재발을 방지한다.

포스츄어앤파트너스는 총 6개의 교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자세교정 프로그램(일자목, 거북목, 굽은등, 라운드숄더), 골반교정 프로그램(틀어지거나 벌어진 골반, 아랫배돌출, 납작 엉덩이, 하체비만, 고관절돌출), 척추측만교정 프로그램(어깨비대칭, 휘어진등판, 짝짝이가슴, 견갑골 돌출, 옆구리 함몰), 휜다리교정 프로그램(o형휜다리, x형휜다리, ox복합형 휜다리, 다리길이 비대칭, 걸음걸이), 특수체형교정 프로그램(승부원 속성 휜다리교정, 웨딩케어퀵실루엣), 전신체형교정 프로그램(안면/자세교정, 척추교정, 골반교정, 휜다리교정, 족부교정)이 있다.

체형 불균형은 신체의 한 부분에서 나타난 뒤 전신 불균형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고, 이렇게 전신 밸런스가 무너지고 증상이 심해질 경우 각종 질환의 문제까지도 초래할 수 있다. 따라서 체형교정 시에는 전신체형 불균형을 개선시키기 위한 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에 포스츄어앤파트너스는 전신의 연결성을 고려한 PNP전신체형교정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포스츄어앤파트너스는 대한민국 업계 최초 100% 환불제 시행으로, 약속이 아닌 완벽한 결과를 통해 고객들의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