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2017 광명큰빛영화제’가 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또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에는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제5회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광명큰빛영화제’와 ‘제5회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은 광명큰빛영화제 후원회와 (사)좋은친구들이 주최와 주관을 맡았다. 그리고 이엘메디텍을 비롯해서 광명종합사회복지관, 딜라이브, M&M인터네셔널, 권영찬닷컴이 후원한다.
 
우선 오는 16일 광명종합사회복지관 1층 대공연장에서는 시민들을 위해서 인기 영화배우 이요원, 정만식, 이솜 출연의 영화 ‘그래, 가족’(마대윤 감독), 진모영 감독의 다큐멘터리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가 상영이 될 예정이다.
 
17일에는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제2회 ‘2017 광명큰빛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 및 축하공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 시민들을 위해서 ‘한국영화 100년사’, 인기 영화배우 성지루, 전미선, 권소현 출연의 ‘내게 남은 사랑을’(진광교 감독)이 상영 될 예정이다.
 
아울러, 18일부터 19일까지는 광명시 청소년 수련관에서는  (재)광명시인재육성재단에서 진행하는 ‘제5회 광명시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이 진행이 되며, 광명의 또 다른 지역축제인 영화제가 진행이 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오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2017 광명큰빛영화제’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에는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제5회 전국 청소년 미디어페스티벌에는 영화에 관심이 많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가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