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불안과 청년실업률이 높아지면서 대학생 및 대학 졸업예정자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해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 제작과 다양한 자격증 취득, 더불어 기업에서 선호하는 이력서 작성, 면접 트레이닝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무료 실무 특강 및 세미나에도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국비지원 무료교육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대학재학생 또는 대학졸업예정자의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현장실무기반 프로젝트 형식의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를 통해 전문 인재 양성 및 취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수강생이 추천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10년 이상의 현직 실무진으로 구성된 강사진이 실무형 커리큘럼을 직접 기획 ▲전 과정 현장실무기반 프로젝트형 수준 높은 포프롤리오 제작 ▲모든 교육과정을 강사와 1:1밀착수업으로 지도 ▲수강하는 과정의 전문 자격증 취득 ▲취업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면접 코칭, ▲ 자체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1:1 취업 매칭 시스템을 이용한 취업정보 제공 및 우선 기업에 사전면접 기회까지 취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한다.

또한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 대상의 모든 과정에 대해 모든 교육과정에 대해 현재 각 관할 고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서 국가기간 전략산업 전액 100% 무료교육, 구직자 취업성공 패키지, 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대상에 따라 100~80% 국비지원 무료교육이 가능하다. 직장인은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누구나 전액 100%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 천예영 수강생은 대학에서 만들었던 포트폴리오를 학원에서 더욱 수준 높게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고 전시회도 학원에서 했다면서 특히 취업컨설팅을 통해 직무와 관련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다양한 면접 트레이닝이 취업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수강소감을 전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대학 졸업예정자 및 대학 졸업생을 위해 다양한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을 학부제로 개설하여 운영 중이다.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으로는 ▶웹디자인출판편집디자인오토캐드실내건축인테리어카티아자동차기계설계전산세무회계컴활 1, 2 OA 컴퓨터자격증 등이다.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올해 11주년을 맞이했으며, 강남, 종로, 신촌, 노원, 상봉, 대림, 안양, 의정부, 구리, 성남, 대전, 전주 등 12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2017년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총 6개 분야 우수훈련직종의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을 개설하면서 실무능력을 강화한 교육, 자격증 취득, 빠른 취업을 완성하는 교육 차별화로 취업을 준비하는 수강생과 현직 실무자인 직장인들에게 추천이 높은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 평가되고 있다.

국비지원 무료교육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자세한 교육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