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는 대표적인 소비 도시이자 서울에 직장은 둔 사람들이 거주하는 베드타운이다.

하남시 내에 위치한 관광지이자 데이트코스로는 미사리조정경기장, 미사리경정공원, 검단산 등이 있지만 무엇보다 늦가을과 초겨울 빼 놓을 수 없는 곳이 남한산성이다.

17세기초 지금의 모습을 갖춘 것으로 예상되는 남한산성은 중국과 일본에서 도입한 화기로 방어적인 형태의 산성을 적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산에 둘러 쌓여 있기 때문에 지금 같이 늦가을 초겨울에 피는 단풍의 색이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그 이외 하남에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는 2016년 9월에 개장한 하남 스타필드 등이 있다. 서울 강동구와 송파구에서도 놀러 오는 데이트코스이자 쇼핑 코스로 유명해지면서 관광객들과 쇼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주변에 남한산성 같은 관광지와 대단위 쇼핑센터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에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이다. 이런 남한산성과 스타필드 덕분에 혜택을 입는 업종 중에 하나가 지역 맛집이다.

하남의 행정구역상 가장 ‘핫’한 신장동에 위치한 주변 맛집 중 하나가 요즘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초밥뷔페 ‘쿠우쿠우’다.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밥이라는 음식을 무한정으로 먹을 수 있어서 젊은층부터 가족 식사 모임까지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최근에 메뉴를 리뉴얼하면서 음식의 질도 다른 매장에 비해서 업그레이드 됐다. ‘쿠우쿠우 하남점’의 대표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초밥부터 롤, 군함초밥 등의 퓨전요리까지 다양하며 주중에는 1만원대 주말에는 2만원대에 즐길 수 있다.

초밥이나 생선회를 먹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즉석요리 코너와 뷔페 코너에는 다양한 고기류와 깔끔한 맛의 면 요리가 준비되어 있어 대기업 프랜차이즈 보다 더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쿠우쿠우 하남점의 관계자는 “날씨가 많이 추워졌지만 항상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쿠우쿠우는 항상 신선한 재료로 초밥을 준비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초밥을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