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8 (목)

  • 구름많음동두천 26.0℃
  • 흐림강릉 29.0℃
  • 구름많음서울 28.7℃
  • 구름많음대전 26.2℃
  • 구름조금대구 27.1℃
  • 구름많음울산 26.6℃
  • 구름많음광주 28.0℃
  • 맑음부산 28.5℃
  • 흐림고창 27.1℃
  • 맑음제주 29.6℃
  • 구름많음강화 26.2℃
  • 구름조금보은 23.1℃
  • 구름많음금산 25.0℃
  • 구름조금강진군 26.8℃
  • 흐림경주시 25.0℃
  • 맑음거제 27.2℃
기상청 제공

소상공인

각종 두피트러블과 극손상모 때문에… “트리트룸 8,9,10 단계별 헤어케어 제안”

최근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하는 여성들이 늘면서 탈모, 염색, 펌 등 다양한 변화로 분위기 전환하려고 한다. 하지만 잦은 헤어스타일 변화를 주면서 상한머리, 손상모발이 되어 헤어클리닉, 두피클리닉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보통 염모제는 Ph.8의 강한 알칼리성으로 두피와 모발에 심각한 손상을 준다.

이 뿐만 아니라 집에서 사용하는 고데기, 헤어드라이기 등 열기구를 사용하게 되면 모발이 급격하게 얇아지고 부스스해지는데, 단백질, 아미노산이 열에 취약하기 때문에 녹은머리, 극손상모로 변할 수 있다.

이렇게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기 위해 겟잇뷰티, 온스타일에서 방영하는 각종 뷰티프로그램을 참고하거나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에서 헤어케어제품을 선택하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자신의 두피상태와 모발상태를 체크하지 않고 무분별하게 사용하게 되는 경우에는 자칫 두피여드름, 비듬을 유발할 수 있으며, 지루성두피염, 지루성피부염으로의 발전과 함께 원형탈모, m자탈모, 정수리탈모까지 발병 할 수 있어 헤어케어제품을 선택하는데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WBSKIN 트리트룸 토탈헤어케어 브랜드의 ‘프리미엄텐 샴푸’는 설페이트, 파라벤, 벤조페론 등의 유해한 성분 10가지를 빼고,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쉽고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어 모발손상과 두피각질 등 두피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프리미엄텐 샴푸는 EWG 그린 등급을 받아 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천연샴푸이다. EWG등급이란 미국의 공신력있는 환경단체에서 화장품원료의 유해성을 1~10까지 구분하여 그린, 옐로우, 레드 순의 안전도 등급인데, 프리미엄 텐 샴푸는 그린등급 0-2등급인 제품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건성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각질개선, 두피가려움 개선과 모발을 자극없이 윤기있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트리트룸의 나인코팅 헤어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등 두피와 모발에 손상을 가하는 9가지의 유해한 성분은 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푸드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모발의 산화를 막아줘 손상모발복구에 도움주고, 다마스크 장미꽃수 추출물은 레몬의 17배나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모발산화를 막아줘 머릿결복구에 탁월하며 상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헤어에센스, 헤어팩 효과와 모발 산화작용 억제, 모근에 작용하여 상한머리복구에 탁월하다.

특히, 트리트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단 9초만에 영양부터 코팅이 가능한 특허기술인 phase inversion(상전환 기술)을 도입하여 액상상태의 헤어트리트먼트가 물과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면서 모발 깊숙이 단백질 및 17가지 모발과 유사한 아미노산을 큐티클 사이사이에 공급해줘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염색약 사용으로 인한 손상된 두피와 모발케어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극손상모발로 머릿결복구, 두피관리로 머릿결좋아지는방법, 손상모발복구를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다면,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로 윤기나고 찰랑찰랑한 모발을 가꿀 수 있다.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 헤어오일은 잘못된 헤어제품사용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모발성장, 두피재생촉진과 항산화효과가 있는데, 모란꽃 뿌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과 두피에 탄력과 진정효과를 주며, 영양과 보습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아르간 커넬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비추 추출물이 모모세포의 증식과 함께 뛰어난 항산화효과로 두피노화예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 관계자는 “우리 생활에서 사용하는 샴푸, 린스, 헤어에센스 등 계면활성제 및 유해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을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각종 두피트러블과 함께 정수리냄새가 날 수 있으므로 자신의 두피, 모발상태를 체크하고 증상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며, “이에 유해성분은 빼고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트리트룸 프리미엄텐샴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와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의 헤어케어라인을 사용하면 보다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어 두피,모발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에서는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올리브영 입점과 완판 릴레이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프리미엄 텐 샴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구성으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B SKIN 공식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태그

두피트러블  극손상모  트리트룸

강유라 기자

기업현장을 찾고 있습니다.
알아두면 쓸모있는 우리 주변의 정보를 모으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이슈] 2020 도쿄 올림픽, ‘방사능’ 안전성 우려 증폭
[폴리뉴스 이지혜 기자]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2020년 열릴 예정인 도쿄올림픽을 ‘재건 올림픽’으로 명명했다. 아베 총리는 올림픽을 통해 방사능 피해를 입은 후쿠시마 지역이 이제는 안전하다는 인상을 전 세계에 심어주려 하고 있다. 참가 선수단에게 후쿠시마산 식자재를 공급하고, 사고가 났던 후쿠시마 제1원전에서 약 70km떨어진 아즈마 야구장에서 일부 경기를 진행하며, 올림픽 성화봉송을 후쿠시마 제1원전에서 약 20km 떨어진 위치에서 시작한다고 밝히면서 이러한 의도를 공공연히 밝히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일본이 방사능에 안전한지에 대해서는 물음표가 따라붙는다. 일각에서는 안전성이 보증되지 못한다면 도쿄올림픽을 ‘보이콧’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여론조사전문기관 <리얼미터>가 CBS의뢰로 실시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내년 도쿄 올림픽에서 후쿠시마산 농수산물을 제공하겠다고 밝히면서 방사능 안전 논란이 일고 있는데, 선수안전이 최우선이므로 추가 안전조치가 없으면 올림픽을 보이콧해야 한다’고 찬성한 응답이 68.9%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양이원영 에너지전환포럼 사무처장은 8일 YTN라디오 ‘노영희의 출발 새아침’에 출연해 “지금 후쿠시마


[김능구의 정국진단] 이근형 ① “2020총선 최대 격전지 ‘TK’, 적절한 인물 투입”
내년 총선의 승리가 절실한 집권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총선 전략을 책임질 전략기획위원장에 여론조사 전문가인 이근형 윈지코리아 대표를 내정했다. 그만큼 다음 총선에서 여론의 지표를 읽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내년 총선에서 민주당의 승리를 책임지게 될 이근형 전략기획위원장은 ‘폴리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내년 총선의 최대 격전지는 수도권도 PK도 아닌 TK 지역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과거 노무현 정부 청와대에서 대통령 여론조사비서관을 지내고 지난 19대 대선에서 문재인 대통령 후보 중앙선거대책본부 전략본부 부본부장을 역임한 바 있는 이근형 대표는 집권여당의 전략기획위원장과 민주연구원 부원장을 겸임하며 내년 총선 전략을 세우고 있다. 이근형 전략기획위원장 겸 민주연구원 부원장은 지난 24일 여의도에 위치한 윈지코리아 사무실에서 ‘폴리뉴스’ 김능구 대표와 인터뷰를 갖고 현재의 상황과 함께 내년 총선에 대한 구상을 밝혔다. 이 위원장은 이번 총선의 최대 격전지와 관련한 질문에 “격전지가 어디가 될 것이냐는 이야기에서 호남이 될 수도, 부산경남을 이야기하기도 하는데 사실 저희는 승부를 대구경북에 봐야 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물론 수도권도 중

[카드뉴스] 예·적금 이자 1%대 시대?…은행 수신금리 줄줄이 인하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국내 5대 은행의 예·적금 금리가 1%대까지 추락했습니다. 최근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인하했기 때문인데요. 지난 7월 18일 한은 금융통화위원회는 기준금리를 연 1.75%에서 1.50%로 0.25%포인트 낮췄습니다. 경기 부진과 일본 수출규제 조치 등을 고려한 결정입니다. 기준금리는 ‘은행들의 은행’인 한은이 금융사와 거래할 때 적용하는 금리입니다. 때문에 한은이 기준금리를 움직이면 금융사들도 고객 대상 여‧수신금리를 조정합니다. 실제로 지난 7월 25일부터 8월 1일 사이에 NH농협‧우리‧KEB하나‧신한‧KB국민은행이 주요 수신 상품의 금리를 차례로 내렸습니다. 인하 폭은 0.1~0.4%포인트입니다. 특히 5대 은행의 1년 만기 기준 정기예금 기본 금리는 1%대로 추락했습니다. 우대 금리를 적용받아도 2%대가 넘는 상품은 손에 꼽힙니다. 국민은행에선 ‘KB Smart폰 예금(연 2.05%)’이 유일한 2%대 예금입니다. 비대면 전용이라 KB스타뱅킹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에선 ‘e금리우대예금(연 2.00%)’이라는 온라인 전용 예금상품이 딱 하나 남은 2%대 예금입니다. 하나은행에선 ‘리틀빅정기예금(연 2.25%)’과 ‘

[카드뉴스] 택시제도 개편의 키워드 '렌터카’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국토교통부는 최근 규제 혁신형 플랫폼 택시 제도화, 택시산업 경쟁력 강화, 국민 요구에 부응하는 서비스 혁신이라는 3대 과제를 바탕으로 택시제도 개편안을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국토부 발표를 놓고 플랫폼 모빌리티 업체간 온도차가 발생했습니다. 바로 렌터카 사용 불가 때문인데요. 국토부는 플랫폼 모빌리티를 플랫폼 가맹사업, 플랫폼 중개사업, 플랫폼 운송사업으로 구분했습니다. 웨이고와 마카롱 택시 등 플랫폼 가맹사업은 ICT기업과 택시업체가 계약을 맺고 사업을 진행합니다. 카카오모빌리티나 T맵 택시 등 플랫폼 중개사업은 앱(APP)을 통해 승객과 택시를 연결해 주죠. 국토부가 ICT 업계의 인프라를 연결하는 데 집중하면서 이들 업체는 모빌리티 사업 진출의 토대를 마련하게 됐습니다. 그러나 플랫폼 운송사업으로 분류된 VCNC의 타다는 택시업계와 별도로 운영하는 개별 플랫폼입니다. 타다는 11인승 카니발 렌터카와 제휴업체의 운전기사를 함께 제공하는 모빌리티 사업을 하고 있죠. 플랫폼 운송사업자의 렌터카 사용이 택시업계 반발로 무산되면서, 타다는 막대한 차량 구입비를 떠안게 됐습니다. 기존 택시의 면허권을 사들이기 위해 내야하는 사회적 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