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가게들과 카페, 아기자기한 액세서리와 옷들로 하루 종일 쇼핑을 즐기기 좋은 가로수길과 트랜디새터들의 성지, 유행1번지라 불리는 화려한 로데오거리를 가까이에 둔 압구정은 하루 종일 많은 이들이 오가며 직장인, 학생을 막론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수요에 따른 다양한 가게들이 입점한 곳이다.

특히 경제력을 갖춘 직장인을 비롯한 20대, 30대 고객층의 취향에 부합하는 곳들이 많아 압구정 데이트코스는 연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기도 하다.

더욱이 직장인들의 경우 하루의 중요한 시간을 차지하는 식사에 까다로운 이들이 많다. 그래서인지 압구정 근방에서는 서울맛집 베스트 10에 꼽힐 정도로 맛이 보장된 압구정 맛집도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특히 몸보신이 되는 육류는 메인 메뉴로 압구정 소고기 맛집은 압구정 회식장소와 데이트코스 양쪽 모두로 알려진 메뉴이다. 맛, 가격은 물론 차별화되는 특징을 가진 곳들이 오래 자리를 지키게 되기 마련이다.

강남 한우맛집으로 불리는 곳들 중 까다로운 입맛과 기준에 부합하는 압구정 고기집으로는 등심팩토리를 소개할 수 있다.

광주 천현한우, 양평 당너머, 횡성 함포고복과 함께 전국 4대 숙성한우집으로 알려진 이곳은 강남에서 보기 드문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서울 고기맛집이며, 한우의 감칠맛을 결정하는 올레인산의 함유량을 높이는 저온숙성법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맛과 풍미가 좋으며 더욱이 이곳의 포인트로 알려진 것은 곤드레밥과 짱아찌국수 등의 독특하고 깔끔한 사이드메뉴이다.

깔끔하게 정리된 인테리어와 산뜻한 사이드메뉴, 메인인 한우의 감칠맛까지 더해진 압구정역 맛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