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시는 매년 가을여행지 BEST 3에 선정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관광도시 중 하나다.

수원 시내 한복판에는 전통의 멋과 정취가 고스란히 남겨져 있어 버스 투어로도 시내의 볼거리를 한 눈에 즐길 수 있다.

그 중 수원 화성은 행궁 성곽을 중심으로 전통적인 행궁 산책을 하기 적격으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적합하다.

행궁 사이로 나타나는 이색적인 전통의 멋이 담긴 경치와 함께 주변을 둘러싼 작고 큰 상점들이 즐비해 세련된 멋과 추억을 제공한다.

수원역 로데오 거리는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으로 각종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백화점, 상점, 맛집이 즐비해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각종 즐길 거리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장소로 꼽히고 있다.

수원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곱창이야기’ 가격이 다소 높은 편인 소곱창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수원 맛집이다.

소곱창은 물론 대표메뉴인 모듬곱창, 막창, 대창, 염통, 깐양, 떡, 버섯, 파 등 세부 메뉴부터 다채로운 밑반찬도 구비하고 있어 선택권이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곱창은 질기지 않은 식감으로 곱이 풍부해 씹을 때마다 터져 나오는 고소한 육즙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추무침은 소곱창 특유의 느끼한 맛을 사로잡아 곱창 기름에 한데 어우러져 특유의 감칠맛을 제공한다.

곱창 기름에 볶아먹는 매콤한 볶음밥은 촉촉하고 고소한 식감을 자랑해 무료로 리필이 가능해 가성비 높은 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수원역 소곱창전문점 곱창이야기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4주년 기념 이벤트로 곱창모듬 1인당 무한리필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며 “무한리필을 통해 고객이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배부른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