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매년 대구음식관광박람회를 개최할 만큼 음식에 대한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이 지역은 막창, 갈비찜, 납작만두, 따로국밥 등 여러 음식들을 키워낸 식도락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대구 수성구 역시 대구 맛집 추천 베스트라고 불리는 음식점이 즐비하고 있는데, 그중 ‘서울식육식당’ 또한 식육점과 고깃집을 함께 운영하면서 1+등급의 한우를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집에서는 주문 즉시 참한우 1+ 이상의 등급인 고기를 손질하여 내놓는데, 그에 따라 고기의 질이 좋고 신선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대구 한우 고기 맛집 서울식육식당의 메인 메뉴로는 안창살, 꽃등심, 특갈비살, 양념갈비살, 육회 등의 한우와 특제소스로 양념을 한 찜갈비가 있다. 특히 자극적이지 않고 야들야들한 갈비살에 양념을 더해 중독되는 맛이 특징인 양푼이 찜갈비는 별도로 단골손님이 있을 저옫로 높은 수요를 보인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그밖에도 된장찌개정식, 한우국밥, 한우불고기뚝배기, 한우육회비빔밥 등 홀로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1인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육수를 사용한 소고기국의 경우 포장을 지원해 집에서 맛보는 것이 가능하다.



대구 수성구 맛집 서울식육식당 관계자는 “고기 특유의 잡내나 비린내가 나지 않는 1+ 등급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고기의 담백한 맛을 더해주는 백김치나 샐러드, 배추 절임 등의 기본찬에도 신경 쓰고 있다”며 “더불어 넓고 쾌적한 홀로 하여금 외식, 데이트 장소는 물론 대구 회식장소도 지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맛집을 선택할 때는 맛뿐만 아니라 양과 질, 인테리어, 가격, 사람들의 후기 등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한 선택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