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철은 실내 데이트를 선호하는 연인이 많다. 대형 복합 쇼핑몰은 영화, 식사, 카페, 쇼핑 등 한 공간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어 겨울 데이트에 최적의 장소다.

여러 대형 쇼핑몰 중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하남스타필드는 서울과 가까운 초대형 규모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하남 스타필드는 지역별 맛집을 모아놓은 푸드 코너가 자리잡고 있는데 그 중 ‘하남쭈꾸미’는 매콤한 맛으로 하남 스타필드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하남쭈꾸미는 양념쭈꾸미 제조업체 ‘하남핫푸드’에서 운영하는 쭈꾸미 전문 음식점으로 쭈꾸미 비빔밥과 쭈꾸미 라면, 주꾸미 볶음 우동 등 쭈꾸미를 메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콤제육덮밥, 달달 불고기 덮밥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하남쭈꾸미’를 운영하는 하남핫푸드는 2010년 33㎡ 남짓한 소규모 제조판매업으로 시작해 공장 및 유통부문 확장 등을 통해 지난해 5억 원이 넘는 매출 실적을 기록한 양념쭈꾸미 제조업체이다.

하남핫푸드는 우리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는 마음가짐으로 청결과 정성을 다해 제조해 HACCP(해썹)인증을 획득했으며 매콤 달콤한 특제 양념 소스로 쭈꾸미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어 이미 오픈마켓에서는 90% 재 구매율을 보였다.

원재료를 공수해 오는 베트남 업체에 1년에 2회 정도 방문해 직접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하며 국내로 들어온 쭈꾸미는 공기를 이용해 세척하는 기계와 최상의 고춧가루를 사용해 신선하고 청결한 양념 쭈꾸미를 만들고 있다.

양념 쭈꾸미와 더불어 닭갈비, 직화제육 등 다양한 메뉴와 맛을 인정받으면서 현재 롯데백화점(대전, 창원, 울산), 구로마리오아울렛, 서수원이마트, 여의도 디스트릭트 등 7곳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하남핫푸드는 경기도 산하 경기경제과학진흥원의 ‘경기도형 유망소상공인 프랜차이즈 육성사업’에 선정돼 건강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 중이다.

하남핫푸드 김민승 대표는 “공공 기관의 지원으로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하고 하남핫푸드와 가맹점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사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