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현동과 범내골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범일동은 조선통신사 역사관, 안창벽화마을, 이중섭거리, 자성대공원, 범일동 빛축제, 부산시민회관 등 놀거리가 다양하며 현대백화점 부산본점, 부산진시장, 자유시장, 귀금속상가 등의 쇼핑을 즐기기 위한 곳들도 가득하다. 또한 범일동은 예전부터 웨딩홀들이 밀집된 지역으로 봄 가을이 되면 수 많은 결혼식으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많은 관광서와 함께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이다보니 주변에 술집, 횟집, 밥집 등의 맛집들이 가득한데 그 중 가미(かみ)스시가 초밥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범일동 주변에는 정통 일식코스요리만을 제공하는 곳이 많아 단순히 초밥만 즐기기에는 부담스럽다. 하지만 KT범일동 지점 앞에 위치한 가미(かみ)스시는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 등을 내세우며 인근 직장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범일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회전초밥레일 위에 다양한 초밥들이 즉석으로 만들어져 손님들에게 내어지는 가미스시의 초밥들은 스시의 종류와 상관 없이 한 접시에 1900원이라는 가격에 질 좋은 초밥을 내어놓는다. 또한 초밥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모듬회 메뉴도 품질 대비 믿을 수 없는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저녁 술 안주로 제격이다. 특히 점심특선의 경우 레일 위 초밥과 함께 미니우동이나 나가사끼짬뽕을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는 구성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고퀄리티의 초밥을 먹을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음식은 지불하는 금액 대비 맛이 좋은가 나쁜가를 많이 판단하게 되는데 가미(かみ)스시는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고급 일식집 퀄리티의 스시 및 사시미를 즐길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다는 평이 이어졌다. 덕분에 가미(かみ)스시는 범일동 데이트코스 및 직장인 회식장소로도 인기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