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 1번지라 불리는 압구정 로데오거리는 하루 종일 많은 이들이 오가며 직장인, 학생을 막론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수요에 따른 다양한 음식점이 입점되어 있는데, 그 중 소비자로 하여금 맛과 분위기 모두를 충족시키는 곳이 있다.

바로 수제버거집 양키스버거이다.

압구정역 5,6번 출구 근처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양키스버거는 빵부터 패티까지 모든 것들을 직접 만들어서 운영하는 직영 수제버거집이다.

이국적인 감성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양키스버거는 각 매장마다 다른 개성이 느껴지며, 압구정의 로데오버거와 같이 지역명을 가지고 있는 대표버거가 있다.

양키스버거의 대표 메뉴인 로데오버거는 쇠고기패티와 맥앤치즈를 토핑한 수제버거이며, 신선한 육즙을 가득 품은 패티와 풍미가 깊은 치즈의 맛이 어우러지는 맛이다. 이 버거는 양키스버거 로데오점에서만 선보이는 메뉴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버거를 판매하고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특히 당일 한정 수량 판매하는 투데이버거는 매번 다른 버거를 선보이기 때문에 꾸준히 연구하며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사이드 메뉴로는 장시간 끓여서 만든 수제 칠리소스를 뿌려 완성된 칠리치즈프라이와 아보카도가 올라간 코올슬로 등이 있으며 맥주와 함께 다양하게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다.

양키스버거 관계자는 “트렌디한 분위기와 수제버거가 준비되어 있는 양키스버거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고 브런치로도 즐기기 적절해 연말을 맞아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뿐만 아니라 친구들과의 모임장소로도 적합한 곳”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