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연인과 함께 오붓한 식사와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가벼운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그중, 홍대는 젊음의 성지로 불리는 만큼 맛집, 카페, 놀이터, 기념품 숍 등이 즐비하고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해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홍대는 커다란 번화가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와우산과 전망 좋은 공원, 편의시설이 잘 조성돼 가벼운 나들이 장소로도 추천된다. 공원에서 여유로운 산책은 물론 연인과 배드민턴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크리스마스에 홍대를 찾는다면 연인과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맛집을 사전에 예약하는 것이 중요하다. 홍대 맛집 ‘모모스테이크’도 연말 모임 장소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일반적인 식당과는 달리 카페 형식의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오붓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인, 가족 단위에 고객들이 자주 찾는다.

대표 메뉴로는 삼겹 스테이크 정식, 함박 스테이크 정식, 새우 스테이크 정식 등이 있으며, 최근 갈릭페퍼 스테이크, 소고기 함박 스테이크, 스테이크 덮밥 등을 신메뉴로 선보였다.

무엇보다 부담 없는 가격과 스테이크 정식 주문 시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것을 장점으로 경제 사정이 어려운 학생들도 쉽게 찾아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테이크 정식 외에도 세트 메뉴 주문 시 샐러드, 피자, 스파게티, 음료 등도 함께 맛볼 수 있다.”라며 “크리스마스 홍대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는 만큼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모스테이크’는 많은 이들의 점심, 저녁 장소로 이용되고 있으며 포장 및 배달 서비스도 진행해 어디서나 담백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