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김포는 서울에서 지하철을 통해 갈 수 있어 지속적으로 주거지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김포국제조각공원, 대명항 등이 자리 잡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지역이다.

김포국제조각공원은 김포시가 문수산 주변 휴양사업화의 일환으로 조성한 조각공원으로 청소년수련원, 눈썰매장, 레포츠공원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1998년 처음 개장했으며 통일을 주제로 한 국내외 작가들의 조각 작품이 전시되었던 곳이다. 또한 산책로가 잘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김포는 볼거리를 비롯해 먹거리 또한 다양하다. 그중 김포맛집 상무초밥은 고급 식재료 사용으로 질 좋은 초밥을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다. 초밥은 요리 기술보다 식재료의 영향을 많이 받는 요리에 속하는데, 이 식당은 최상급 쌀과 신선한 식재료의 맛을 정교하게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는 참다랑어, 황새치, 눈다랑어 세 종류의 참치를 사용하고 있다. 업체의 설명에 따르면 시간, 온도, 숙성, 질량, 염도를 부위별로 알맞게 해동해 최상의 맛을 선보이고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이 외에도 특선초밥, 연어회, 크림카레우동, 새우초밥, 장어초밥 등 다양한 메뉴의 초밥을 판매하고 있으며, 사케류, 소주, 맥주, 청하 등의 주류를 구비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광주 맛집으로 알려진 상무초밥이 더 많은 분들에게 최상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김포트레이더스에도 입점하였다”며 “일본산 수산물을 사용하지 않고 질 좋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맛있는 고급 초밥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체적으로 초밥 용기를 제작해 배달을 시켜도 초밥의 맛과 모양이 변하지 않아 매장에서 먹는 것처럼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 선택 시에는 맛뿐만 아니라 양과 질, 인테리어, 가격, 사람들의 후기 등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