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주최 2017한국소비자평가 1위’ 수상, 더블유비스킨 여우화장대

실시간 뉴스


    ㈜더블유비스킨(WBSKIN)의 여우화장대가 조선일보 주최 ‘2017 한국소비자평가1위’ 1위를 수상했다.

    여우화장대는 기존에 없던 19호를 필두로 한 스노우필터쿠션, 아이스지지선스틱, 쿠션을 보완해주는 쿠션부스터, 얼굴리프팅을 위한 필터테이프 등 페이스체인지를 위한 브랜드로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 올랐다.

    스노우필터쿠션은 가을과 겨울철에도 모든 피부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지성쿠션, 민감성쿠션, 건성쿠션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쿠션팩트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쿠션파운데이션으로, 올 여름 쿠션 시장에서 자리매김하였다.

    필터쿠션부스터는 커버력, 밀착력 좋은 쿠션 등 많은 쿠션들이 계속 출시가 되고 있지만 들뜸현상과 무너지는 현상으로 발생해 피지분비 또는 악건성피부로 이어지게 되는데 이러한 기존 쿠션의 문제점을 보완해주는 제품이다.

    여우화장대 필터쿠션 부스터는 보성 녹차씨오일에 있는 카테킨, 비타민 A·C·E와 올레인산 등이 얼굴 피지분비를 조절해줘 파우더팩트, 파운데이션으로 커버했을 때 무너지지 않고 지속력을 높여준다.

    최근 출시한 필터테이프는 출시 직후 완판에 이어 지속적인 추가 입고를 진행하고 있다. 투명한 필터테이프를 리프팅 시킬 부위에 간단히 붙임으로써 순간적인 성형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필러, 보톡스를 맞을 필요 없이 안전하게 즉각 효과를 볼 수 있어 처진 눈, 잘 붓는 얼굴, 보톡스 시술 등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드레싱 원단으로 안전함을 높였고, KTR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피부자극테스트, 세포독성테스트, 급성독섬시험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0.03mm의 초박형 투명 필름으로 높은 신축성과 수분을 잘 통과시키는 투습력도 높다.

    WB스킨 여우화장대 관계자는 “트리트룸에 이어서 여우화장대도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게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품과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여성분들이 페이스체인지를 실현시킬 수 있는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한편, 여우화장대 제품은 더블유비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유라 기자 news@pcs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