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착한식당 선정된 ‘타오 유기농 패밀리레스토랑’]
▲ [사진출처 : 착한식당 선정된 ‘타오 유기농 패밀리레스토랑’]


미식의 도시, 광주 수완지구에 광주를 대표하는 패밀리레스토랑 ‘타오 레스토랑’은 먹거리X파일이 선정한 착한식당 30호점으로, ‘식자재 원산지 정보 및 이력 정보’는 물론, 유기농과 친환경의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는 광주 대표 패밀리레스토랑이다.

‘타오 패밀리레스토랑’은 광주 수완지구 세종문고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생일, 결혼기념일, 부모님 생신 등 가족 기념일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하기 좋은 곳, 프로포즈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수완지구 타오 유기농 레스토랑에서는 소중한 날, VIP를 위한 ‘VIP 프리미엄 세트’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VIP프리미엄 세트메뉴는 2인세트, 3인세트, 4인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2인세트의 경우, 친환경 스프, 90시간 숙성시킨 발효빵, 유기농 그린샐러드, 방목한우 등심스테이크, 후레쉬 연어로 만든 파스타, 수제 다크 초코렛, 와인2잔, 유기농 콩 아메리카노2잔이 제공된다.

최근, 졸업식, 입학식은 물론, 생일, 결혼기념일, 부모님 생신 등 기념일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프리미엄 메뉴로 구성이 되었으며, 특히, 연인들을 위한 프로포즈하기 좋은 곳,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분위기와 프리미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VIP 프리미엄 2인세트의 경우 친환경 스프, 90시간 숙성시킨 발효빵, 유기농 그린샐러드, 방목한우 등심스테이크, 후레쉬 언어로 만든 파스타, 수제 다크 초코렛, 와인, 유기농 콩 아메리카노 각2잔을 7만원대에 제공된다.

먹거리X파일 착한식당 30호점으로 알려진 유기농 패밀리레스토랑 ‘타오’의 조문희 사장은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하여 모든 메뉴의 식자재는 엄격하게 선정하고, 유기농, 친환경의 최고의 재료를 선택하는 것을 가장 우선적으로 결정한다”고 전하며, 이러한 식자재의 원산지 및 인증 정보를 테이블마다 식자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중한 사람에게 안심하고 편하게 드실 수 있는 프리미엄 음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곳의 메뉴에 들어가는 식자재에는 유기농 통밀가루, 유기농 현미, 신안토판염 소금, HACCP(식품유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 나주방목 한우 소고기, 유정란, 친환경 대추방울토마토 등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전하며, 설날과 입학식, 졸업식 등과 가족모임, 연인 데이트, 데이트하기 좋은 곳, 프로포즈하기 좋은 곳 등의 기념일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찾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광주 수완지구, 상무지구, 신창지구, 첨단지구, 풍암지구 등 각지에서 오시기 때문에 방문하기 6시간 전에 전화 예약도 가능하다. 

광주 수완지구 맛집 ‘타오’는 수완지구 W여성병원 옆 세종문고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0여대 주차가 가능하다. 또한, ‘VIP 프리미엄 세트’메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주요 포털에서 ‘타오 VIP프리미엄 세트’를 검색하면 식자재 등 메뉴 구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