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공간에 대한 미적 감각을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특히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거나 리모델링을 고려하고 있는 업주들은 인테리어, 디스플레이, 소품부터 매장 구성까지 세심하게 고민을 해야 하는 상황이 많다.

또한 따뜻한 봄철이 다가오면서 이사, 입주 시즌도 다가오게 되는데, 최근에는 신축 건물로 이사하지 않는 경우 리모델링을 하는 것을 많이 선호하고 있다. 실제 진행한 경험담을 들어보면 소통, A/S 부재 등으로 컴플레인이 많다. 이와 같이 대다수의 일반인들은 구체적인 아파트, 상가 인테리어 계획과 함께 본인에게 맞는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하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대전 유성구의 리젠시디자인이 인테리어 시공 이후에도 하자 없는 책임 시공을 보장하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따른 디자인 컨셉부터 마무리 작업까지 진행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김기정 대표는 “나만의 공간에 대한 강한 욕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머무는 그 순간이 가장 힐링되는 공간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섬세한 고객 상담 및 투명하고 합리적인 견적을 제안해 끊임없이 인테리어 문의를 요청하는 고객도 상당수이다.”며, “주거 공간부터 상업 공간, 사무 공간 등 생활 패턴,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을 원한다면 기본 공간의 활용을 베이스로 아름다움까지 함께 겸비한 리젠시디자인과 함께 진행하길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리젠시디자인의 다양한 포트폴리오 및 자세한 견적 상담은 리젠시디자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