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 되면 어디를 가야할 지 쉽사리 정하기가 어려운 요즘이다. 실내에 머물고 싶은 겨울철, 용인 가볼 만한 곳과 함께 아이와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수도권과 가까운 용인시 기흥구에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체험의 장이 많다. 대표적인 곳은 한국민속촌으로 한국의 멋과 전통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한국 민속 테마파크이다. 장인 공방 거리와 마장무예 공연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즐비하고, 기간 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겨울철이라도 재미와 운치가 더해져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곳이라는 평이다. 추운 날씨에 야외활동이 부담스럽다면, 룰루키즈카페와 차피패밀리파크, 쥬라리움을 추천한다. 넓은 실내 체험장으로 온종일 뛰어 놀아도 아쉬울 만큼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소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이와 함께 단란한 가족 나들이 먹방 코스로는 맛과 가성비, 분위기까지 두루 갖춘 용인 동백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이 추천되고 있다. 업체의 대표적인 메뉴 ‘용인 동백 구름 치즈 찜닭’은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여 만든 찜닭에 치즈를 넘칠 듯이 가득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라는 평이다. 찜닭인지 피자인지 가늠이 안 될 정도로 자연산 100% 치즈를 듬뿍 올려 오븐에 구워냈기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용인 동백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화려한 비주얼과 중독성 깊은 맛 덕분에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여성들을 중심으로 SNS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화제로 떠올라 각종 모임 장소로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저렴한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이색적이면서도 가성비 높은 음식으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 많은 단골을 보유한 식당으로 알려져 있다는 평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나들이 하시는 분들이나, 데이트를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이 찾고 있다. 대표메뉴인 ‘구름 치즈 찜닭’ 외에도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베이컨드러가스무스’, 매콤한 소스가 일품인 ‘신불 찜닭’ 등의 퓨전 찜닭 요리들도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까지 존중하고 있다. 찜닭과 함께 별미로 꼽히는 ‘계란밥’을 찾는 손님들도 많으며, 점심에는 저렴한 런치 메뉴도 구성되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다”며 “앞으로도 국산 냉장 닭고기와 국산 식재료만을 취급해 건강한 음식으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