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는 광주 서구 치평동, 상무동 일대에 조성된 계획도시로 기업들과 아파트들이 다수 자리하고 있는 광주의 대표적인 문화·주거 복합공간이다. 많은 유동인구 때문에 각종 맛집과 카페, 영화관 등 각종 문화시설을 갖추고 있다.

즐비해있는 음식점, 카페들 속에서 최근 소비자들은 양질의 음식이 제공되면서도, 가격은 합리적인 곳을 선호하는 경향을 띈다. 그런 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스테이크, 리조또, 피자 등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광주 서구 상무지구 맛집 젓가락스테이크굽다는 언제나 손님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스테이크가 맛있는 광주 레스토랑 젓가락스테이크에서는 신선한 양질의 고기를 강한 화력에 빠르게 익혀, 육즙의 손실을 최대한으로 막고 있다. 때문에 육즙 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신선한 재료로 조리하는 것은 물론 푸짐한 비쥬얼까지 가진 젓가락스테이크는 대부분의 음식이 만 원 이내여서, 직장인 및 데이트 장소로 찾는 커플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도 적합한 곳이다. 식당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다. 때문에 광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및 모임 하기 좋은 레스토랑으로도 알려져 있다.

치평동 맛집 젓가락스테이크 굽다 관계자는 “비싸게만 느껴지던 스테이크를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항상 애쓰겠다”라고 전하며,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 드리고,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언제나 정직하게 요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젓가락스테이크굽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2월 현재 광주 수완동에 6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