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겨울도 서서히 끝나가며 다이어트, 피부관리 등 다양한 봄 준비에 나서는 이들이 많다. 이럴 때, 추운 겨울을 지난 피부에서 눈에 띄는 결점으로는 ‘주름’으로 꼽힌다. 주름은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더욱 깊어지면서 눈에 띄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에는 기초 관리를 위한 화장품 또한 주름개선 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이 더욱 증가하는 추세다. 과거 주름개선 화장품이라 하면 중, 장년층에서 주로 사용한다는 인식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동안, 안티에이징 열풍으로 피부의 노화가 시작된다는 20대 또한 주름개선 화장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도 이러한 안티에이징 열풍과 함께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다. 르누베르는 아이크림, 에센스, 에멀전, 스킨토너, 링클크림 등 펩타이드 5종 세트와 수면팩 등 다양한 주름개선 화장품을 선보이며 성분의 안전성, 주름개선 효과 등에 만족도가 높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더블유 볼륨 에센스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리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500PPM를 함유해 식물성 추출물과 펩타이드의 고보습 성분, 영양을 모두 누릴 수 있으며 화장 전 기초 단계에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물광 효과를 주는 볼륨 에센스, 광채 에센스로 사용하기도 적합하다. 


또한 주름 고민에 집중적으로 작용하는 펩타이드 링클크림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리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600PPM를 함유해 목주름, 눈밑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 깊은 주름에도 효과적이다. 아이크림 또한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리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를 함유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쳐 자극이 가기 쉬운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팔자주름없애는방법, 팔자주름없애는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이다.

특히 르누베르의 펩타이드 더블유 볼륨 에센스와 링클크림은 지난 1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도 강문영이 직접 주름개선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되며 강문영 화장품(문영 화장품)으로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가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이후 강문영씨가 직접 사용한 르누베르 제품에 대한관심이 높아지며 펩타이드 5종 세트에도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미백, 주름개선, 고보습 영양 공급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