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 사계절 어느 때 방문해도 지역 특유의 운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해운대, 광안리 등은 물론이고 남포동 일대는 특히나 봄맞이 여행을 온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가족여행 또는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자주 찾는 남포동은 다양한 음식점이 즐비해 있는데, 이 가운데에서도 남포동 족발 골목에 위치한 “조선의한우”는 소고기 숙성 등심을 불꽃 퍼포먼스를 통해 맛깔나게 구워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남포동 맛집이다.

‘조선의한우‘는 지역 주민들은 물론이고, 관광객들은 물론 외국인들까지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고 있다. 지역방송에 방영되어 멀리서도 숙성 등심의 맛을 보려고 찾는 사람들이 있다.

남포동 맛집의 대표적인 메뉴는 숙성등심인데, 한우 최고급 등급인 1++중에서 마블링이 좀 더 좋은 부위를 웨트 에이징(Wet aging습식)과 드라이 에이징(Dry aging건식)의 숙성방법을 조합한 ’조선의한우’만의 숙성기법으로 깊은 풍미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직원이 토치로 강렬한 불을 뿜어 직화로 구워주는 이색적인 불쇼도 조선의한우를 찾는 이유가 되고 있는데, 질 좋은 소고기를 대신 구워주고 퍼포먼스까지 갖춰 매스컴과 식객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그밖에도 갈비살과 육회, 냉면, 돌된장찌개도 이 곳을 방문할 때 먹어봐야 하는 음식으로 손꼽히고 있다.

‘조선의한우‘는 부산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영업을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