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야옹멍멍귀여워’, ‘고양이를부탁해’ 등 다양한 방송에 고양이들이 대거 등장하며 고양이가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는 1인 주거문화의 발달만큼이나 조용하고 애교많은 고양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현상으로 분석되고 있다. 소위 ‘집사’가 되기 위해선 정서와 건강 상태가 좋은 ‘애교냥이’를 찾는 곳이 관건이다.

금년부터는 반려동물의 처후에 대한 인식 재고로 반료동물을 허가 받은 곳에서만 출산, 분양을 할 수 있도록 법이 바꼈다. 그만큼 입양인은 분양받는 곳을 좀 더 신중히 골라야 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고양이 분양 전문 '홍대 네발하우스'는 전 직원들 모두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뱅갈, 아비시니안, 러시안블루 등 다양한 고양이들을 키우고 있다. 이에 고양이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춰 아이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쏟아 대하기로 소문난 곳이다.

네발하우스는 '가정묘 위주 고양이 분양' 샵으로 유명하며, 어미묘와 자라온 환경까지 고려해 엄선된 가정묘들을 데려오고 있다. 또한, 고양이들의 보금자리 청결 및 독특하게도 면역력 유지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각종 놀이 시스템과 관리 집사들의 애정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입양 고객에게는 분양 후 호텔링, 병원비 할인, 교배 지원 및 출산 고양이의 사입과 위탁 분양 등 전체적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네발하우스는 분양만이 아니라 고양이 교배로도 유명한데, 전문 교배 관리사가 상주하며 자칫 위험할 수 있는 고양이간 교배를 청결하고 세심하게 핸들링하고, 교배 시 고양이의 성격적인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접근법을 제공하며, 고양이를 맡긴 집사들은 안심하고 거주환경과 아이들의 교배 영상 등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네발하우스 관계자는 “서울, 일산, 분당, 의정부 등 경기도 수도권의 모든 고양이 교배는 거의 네발하우스로 오고 있으며, 심지어 대전, 대구, 부산 등 지방권에서도 유명세를 타 고객들이 줄지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네발하우스는 성공적인 교배뿐 아니라 출산과 위탁 가정묘 가정 분양까지 전폭적인 매니지먼트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고 밝혔다.

가정묘 전문 분양, 교배샵인 네발하우스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샴, 페르시안, 터키쉬앙고라, 노르웨이숲, 스핑크스 등 다양한 고양이들에 대한 궁금한 점은 24시간 상담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