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강과 웰빙이 삶의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면서 음식 하나를 먹더라도 주재료에 대한 원산지나 조리 과정에 관심을 두고 선택하는 경향이 늘어났다. 특히 인구 고령화로 건강에 더욱 신경을 쓰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어 다양한 지역 맛집들은 원산지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기도 하며, 오픈 키친의 형태를 내세우고 있다. 이러한 경향 속에서 창원 일대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창원 상남동 삼겹살 고기집의 ‘숙달돼지’는 손님이 끊이지 않는 고기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며 고기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업체 관계자는 “'숙달돼지'는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고기 메뉴인 삼겹살을 본사만의 노하우로 15일간 숙성해 차별화된 맛을 선보인다. 자칫 식감과 냄새에 민감할 수 있는 미식가들도 인정하고 단골이 될 만큼 농장주로부터 전달받은 고기 등급, 도축 일자와 숙성 방식 등 각종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 또한 창원시 맛집 '숙달돼지'의 인기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삼겹살을 제공하는 창원 성산구 상남동 맛집 숙달돼지는 연예인 대표 미식가 이상민이 인기 프로그램 ‘식신로드’에서 웻 에이징의 습식 숙성 삼겹살을 맛보고 인생 삼겹살로 극찬하기도 했다. 이러한 고기의 맛은 국내 최고 등급의 돼지고기를 매일 고기 전문가를 통해 선별하고 본사만의 노하우인 습식 숙성과 그릴링으로 촉촉하면서도 육즙이 살아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에 창원 상남동 삼겹살 고깃집을 찾는 고객들이 주목하고 있다.

또한, 창원 성남동 고기 맛집 숙달돼지에서는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데스 소금과 구워먹는 치즈 역시 함께 즐기는 이색 조합으로 진한 풍미와 맛을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창원 맛집 베스트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꼭 가보아야 할 핫플레이스로 SNS에서도 화두가 되어 창원 상남동 데이트코스 맛집, 회식 장소나 술집을 원하는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장 측 관계자는 “고기 실명제 덕분에 품질에 대한 의구심이 들지 않고, 직원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함께 방문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창원 상남동 고깃집의 숙달돼지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방문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육즙이 가득하게 고기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숙성 삼겹살과 명이나물을 비롯한 다양한 밑반찬을 1인 1찬씩 제공해 식사 시 부족함 없이 즐기기 좋아 창원 상남동 술집 밥집으로 고객 만족도도 높게 유지하고 있다. 앞으로도 창원 가로수길 맛집에서 담백하고 부드러운 고기의 맛을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