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을 추구하는 가심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가성비와 심리적 만족감을 두루 갖춘 제품을 찾아 나서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가전, 원목 가구 제품의 경우 실내 분위기를 결정하는 것은 물론 사용 기간 자체가 길다 보니 합리적인 가격에 심리적 만족감을 두루 줄 수 있는 제품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가심비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가전, 가구 매장은 바로 리퍼브 매장이다. 리퍼브 제품(refurbished product)은 ‘새로 꾸미다’라는 리퍼비시(refurbish)에서 비롯된 말로 제조공정이나 운송과정에서 생긴 약간의 흠집이 생긴 제품을 손질해 정품보다 싼 가격에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비싼 가격 탓에 구매가 어려웠던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이미 알만한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대세가 된 지 오래다. 

이 가운데 ‘우드피아’의 리퍼브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7여년간 원목가구를 중심으로 어린이가구 업계를 선도해온 우드피아는 친환경 소재와 견고한 디자인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한다. 리퍼 제품을 문의하는 고객이 점차 늘자 업체는 이런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올 초 공장 안에 리퍼브 매장인 아울렛을 오픈했다.

우드피아에서는 리퍼브 매장을 찾는 알뜰한 소비자를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먼저 1+1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해 원목 가구 하나를 사면 세트상품을 하나 더 준다. 2층 침대를 사면 책장을 하나 더 주고, 책상 구매 시 의자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따라서 추가 금액 없이 세트 가구를 완성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디자인 원목 선반’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인 원목 선반은 무려 7종이 마련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 할 수 있다.   

끝으로 벙커침대 구매 시 벙커침대 커튼을 무료로 제공한다. 커튼 구매를 위한 추가 비용 없이 아이 방을 아늑하게 꾸며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우드피아에서는 1+1행사뿐만 아니라 리퍼브 매장답게 스크래치 가구, 리퍼브 가구를 50~80% 파격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진행되는 품목으로는 학생가구, 주니어가구, 원목책상, 2층 원목침대, 2층 벙커침대 등 다양한 가구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1+1 행사는 한정수량이므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고 한다. 

우드피아 리퍼브 매장은 매주 금, 토, 일요일만 오픈을 하고 당일 전시품목 소진 시 매장을 닫기 때문에 공부하는 자녀를 위한 튼튼한 원목 책상, 어린 자녀를 위한 아늑한 어린이용 2층침대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우드피아 리퍼브 매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부근에 위치 하고 있다. 할인 및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우드피아 공식 사이트 혹은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