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은 수많은 놀거리, 먹을거리, 볼거리가 많은 지역으로 큰 사랑을 받는 인천의 대표적인 핫 플레이스다.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의 쇼핑 시설과 롯데시네마, cgv 등의 문화시설도 밀집되어 있어 멀리 가지 않고 다양한 문화생활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수많은 볼거리를 갖춘 곳 답게 구월동 먹거리 역시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모두 갖춘 맛집들이 모여있기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 입맛까지 사로잡은 ‘신복관’은 독보적인 맛과 컨셉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마니아층이 두터운 ‘인천 구월동 쭈꾸미 맛집’으로 유명하다.

실제, 입소문과 함께 ‘생방송투데이’에서도 소개되어 최근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구월동 점심 맛집 ‘신복관은 얼마 전, 각 유명 맛집들을 모아 특별한 푸드 스트리트로 리뉴얼 한인천 구월동 뉴코아아울렛 10층에 위치해 있다. 전국적으로 유명한 맛집들을 모아놓은 이 곳에서도 ‘신복관’은 독보적인 인기로 언제나 사람들로 붐빈다.

구월동 맛집 베스트3로도 불리는 ‘신복관’에서는 차돌박이, 삼겹살, 우삼겹, 갑오징어 등을 쭈꾸미와 함께 철판요리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곳의 쭈꾸미는 48시간 숙성시킨 소스와 함께 700도의 직화로 요리되기 때문에 불을 가득 담은 향과 깊은 맛을 나타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쭈꾸미와 고기, 묵사발, 샐러드, 볶음밥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 곳의 쭈꾸미 세트들은 풍성한 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면서 직장인들과 커플들에게 구월동 가성비 맛집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치즈를 올려놓고 직화로 구워낸 이 곳의 치즈 볶음밥은 매콤함 소스를 불향 가득 입힌 중독적인 맛을 나타내고 있어 별미 중의 별미로 꼽힌다.

구월동 쭈꾸미 맛집 신복관 관계자는 “매콤한 맛의 쭈꾸미와 담백한 고기를 한 철판에 가득 담아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든 재료는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며,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손님들에게 항상 깨끗하고 신선한 음식만을 드릴 것을 약속 드린다”며 “평일 점심에는 특선 메뉴를 통해 더욱 착한 가격에 맛볼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