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모바일 및 홈 IoT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여름을 부탁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 LG유플러스는 모바일 및 홈 IoT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여름을 부탁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LG유플러스는 여름철을 맞이해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동해 서핑 강습 패키지에 초청한다. ▲서핑체험·강습 ▲‘서피패스’ 서비스(해먹존·썬베드·파라솔·음료 등) ▲왕복 셔틀버스(강릉역-서피비치) 등이 제공된다.

응모는 7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7월 24일부터 안내된다. 선정된 고객은 동반자 1인까지 무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장 고객들을 위한 선착순 이벤트도 열린다.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를 찾는 모바일 가입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서피패스’를 제공한다. ‘서피비치’에서는 모바일 고객 전원에게 ▲전용 해변 라운지 ▲핸드폰 충전 서비스 ▲LG유플러스 서비스 체험 ▲전용 와이파이 ▲물품 보관함 등을 제공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