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ERP 정보관리사 인사 2급’ 도서가 예스24 ERP 정보관리사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본 수험서는 2018 ERP 개편사항을 전면 반영한 핵심 기본서로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내용만 수록해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도모하며, 온/오프라인 강의 경력이 풍부한 저자가 알려주는 노하우 및 다양한 실습문제를 담아 실전 적용력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철저한 기출분석을 통해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으로만 구성하면서도, 부가적인 내용을 담은 조금 더 알아보기와 용어정리를 통해 내용 이해를 돕는 것이 특징. 또한, 챕터별 기출&확인문제를 수록해 학습한 내용을 바로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2018 더존 iCUBE 핵심ERP 프로그램을 적용, 개편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길을 끈다. 각 메뉴마다 상세하게 경로를 제시하고 다양한 실무 연습문제를 수록해 빠르게 프로그램을 익힐 수 있도록 한 것.

여기에, 5회분의 최신 기출문제를 수록해 시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며, 개편되는 시험에 맞춰 기존의 실무 이론 문제를 실무 시뮬레이션 문제로 변형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교재 구매 시 독학이 가능한 에듀윌만의 무료 특강과 과목맞춤 특별 부록도 제공된다.

실제, ‘2018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인사 2급’ 도서를 접한 수험생들은 “친구 추천으로 샀는데 이미지로 설명이 잘 되어 있어 학습하기에 좋다”, “교재 구성이 좋아 순서대로만 따라하면 된다”, “실무 풀이가 자세히 나와있고 무료 인강도 제공돼 독학하기에 딱” 등의 만족도 높은 후기를 전하고 있다.

한편 ERP 정보관리사 시험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자격시험으로 회계, 생산, 인사, 물류 등 네 종류로 나뉘어져 있다. 4가지를 모두 취득하면 마스터 자격증이 나온다. 이 시험의 난이도는 경력이나 전공에 따라 다르지만, 1과목 취득에 평균 약 2개월의 기간이 필요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