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바라는 이상형이 되는 방법을 제안하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남자의 모공과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포맨 히든스틱’을 출시했다.

‘포맨 히든스틱’은 부드러운 텍스처의 프라이머가 얼굴의 넓은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메꿔주고 스틱 타입 컨실러가 결점을 커버해주는 듀얼 제품이다. 마이크로밀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20~30대 성인 남성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당신의 피부 고민은 무엇인가요?’으로 ‘넓은 모공과 울긋불긋한 스팟’을 꼽은 결과를 토대로 개발되어 출시된 제품이다.

‘포맨 히든스틱’은 잡티커버용 컨실러와 모공커버용 프라이머가 듀얼로 구성되어 있어 제품 하나로 모공과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남성의 피부 톤에 맞춘 컬러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끈적이지 않아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민감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잎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타임잎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포맨트 관계자는 “모공이 넓어서 고민이신 분, 선크림과 비비크림만 바르면 모공에 끼시는 분, 잡티와 다크서클이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남자의 피부 고민을 자연스럽게 숨겨주는 포맨 히든스틱과 함께 멋진 남자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맨 히든스틱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포맨트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