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가 한풀 꺾이고 가을이 다가오면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들은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 웨딩홀마다 인테리어 분위기, 보증인원도 다르고 대관료나 식대 등 비용적인 부분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 수 밖에 없는데 인생에서 한 번뿐인 중요한 문제인 만큼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

웨딩홀을 알아볼 때 필수로 따져보아야 하는 부분은 로비, 홀, 신부대기실과 같은 예식장의 시설과 교통편, 식사, 비용, 이벤트 등인데 이런 전반적인 부분에 있어서 주목 받고 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청주 발리웨딩컨벤션이다.

청주 예식장 발리웨딩홀은 베라홀과 펠리체홀 2개의 홀을 운영하고 있는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등이 포함된 풀패키지의 경우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고 있어서 예비 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해당 청주 웨딩홀은 하객들의 입장에서도 방문하기 좋은 결혼식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타지에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는 점과 1급 호텔 조리장 출신 쉐프가 엄선된 재료로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연회장이 있다는 점 등이 그 이유이다.

이런 성원에 힘입어 발리웨딩홀에서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계약 후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등에 게재하면 식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혜택은 결혼식 예정일에 따라 변동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정확한 혜택을 확인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