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 폐업이 속출하는 가운데 가맹점 모집 7달 만에 23개 점포 계약이라는 쾌거를 이룬 ㈜모던키친컴퍼니의 유망 프랜차이즈 ‘모던통닭’이 치맥(치킨+맥주)에 이은 피맥(피자+맥주) 열풍을 선도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문을 연 서울 교대역점은 기존에 인기를 누리던 모던통닭의 치킨 메뉴에 새롭게 피자 메뉴를 추가하여 판매, 치맥과 피맥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교대역점은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누구나 즐기는 치킨+맥주 조합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했으며, 요즘 한창 뜨는 피자+맥주 조합을 통해 유행에 민감하고 변화를 추구하는 신규 고객을 다량 유치해냈다. 다른 치킨집과 확실히 차별화된 모던통닭 교대역점의 경영 전략은 고객 만족도의 상승을 이끌었으며 이에 따라 매출액도 크게 상승했다.

모던통닭의 피자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것은 ㈜모던키친컴퍼니의 두 번째 외식 프랜차이즈 ‘피맥컴퍼니’의 힘을 빌렸기 때문이다. 피자와 수제맥주 전문점인 ‘피맥컴퍼니’의 론칭을 준비하며 ㈜모던키친컴퍼니는 국내 굴지의 피자 전문점∙전문가와 협업, 최상급 피자 레시피를 만들어냈다. 모던통닭에서 판매되는 피자는 모두 이 레시피가 토대이기에 맛과 품질 모두 전문점만큼 수준이 높다. 서울 교대역점 관계자는 “치킨집에서 파는 피자에 대해 불신과 우려를 갖고 있던 고객도 일단 맛을 보고 나면 단골이 된다”면서 본사의 참신하고 도전적인 경영 방침에 큰 신뢰를 나타냈다.

교대역점의 성공에 힘입어 오는 9월에 문을 여는 목포 평광점 또한 매장에서 치맥, 피맥을 함께 선보인다. 목포 평광점은 목포 남악신도시점을 운영하던 점주가 창업 1년만에 두 번째 매장을 열게 된 사실로도 화제를 모은다. 남악신도시점∙평광점의 양진석 점주는 새 매장 오픈을 앞두고 “우리 매장을 치킨과 피자, 맥주를 한 자리에서 즐기는 목포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모던키친컴퍼니의 관계자는 “모던통닭이 유망 프랜차이즈를 넘어 명실상부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현재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더 특별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 밝혔다.

‘치킨 맛집’에 이어 ‘피자 맛집’의 왕좌까지 넘보는 유망 프랜차이즈 모던통닭의 창업 관련 사항은 모던통닭 홈페이지의 ‘프랜차이즈’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나 이메일,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