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하고 쾌청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많은 이들이 가을을 맞아 야외로 나들이를 나가는 추세다. 특히 잠실은 연인끼리, 온 가족끼리 모두 즐기기 좋은 롯데월드,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등이 있어 많은 발길을 끌고 있다. 이에 따라 잠실 맛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가운데, 송파구 맛집 ‘인기명’이 방송에 나온 이색적인 조개갈비찜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기명은 SBS Plus ‘외식하는날’에 소개된 잠실 맛집으로, 홍윤화, 김민재 커플의 군침 도는 조갈찜 먹방으로 화제가 되었다. 조갈찜은 조개찜과 갈비찜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인기명의 대표메뉴다. 뛰어난 맛과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건강에도 좋아 외식하는날을 비롯해 다수의 유명 TV 프로그램에 소개되었으며, SNS에서도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방이 맛집 인기명의 조갈찜에는 전복과 갑오징어, 문어를 비롯한 싱싱한 해물과 큼지막한 갈빗대의 소갈비가 모두 들어있어 이색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신선한 해물과 부드러운 소갈비를 모두 맛볼 수 있어 남녀노소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사랑받는 메뉴다. 특히 11가지의 한약재가 들어간 한방 육수로 조리한 시원한 맛의 국물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며, 가을철 보양식으로도 좋아 석촌호수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조갈찜을 다 먹고 나서는 칼국수, 볶음밥 등의 추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칼국수는 해물이 우러난 조개찜 국물에, 볶음밥은 달콤하면서 짭짤한 갈비찜 양념에 먹을 수 있어 취향 따라 고를 수 있다. 조갈찜 하나로 해물과 소갈비는 물론 추가메뉴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방이먹자골목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잠실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방이동 맛집 인기명에서는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손질하기 까다로운 해물찜과 갈비찜을 직원이 직접 손질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줘, 손질된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는 등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덕분에 가족외식장소, 잠실 데이트코스 등으로 소문나 많은 이들이 올림픽공원역 맛집 인기명을 찾고 있다.

몽촌토성역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특별한 비주얼과 맛 덕분에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다. 최근에는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 때문인지 뜨끈한 조갈찜 국물이 생각난다며 방문해주시는 단골손님도 많은 추세다.”며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 저녁이나 주말에는 회식, 모임장소로 이용하시는 단체손님이 많다. 대기 없이 빠른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권장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