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앱솔루트 실크 샴푸(왼)/앱솔루트 실크 트리트먼트 (중) / 앱솔루트 실크 오일에센스(오)
▲ 닥터포헤어 앱솔루트 실크 샴푸(왼)/앱솔루트 실크 트리트먼트 (중) / 앱솔루트 실크 오일에센스(오)

글로벌 두피관리센터를 기반으로 전문 두피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닥터포헤어는 손상된 두피와 모발 관리에 효과적인 ‘앱솔루트 실크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 앱솔루트 실크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손상모뿐만 아니라 두피에도 좋은 효과로 리뉴얼 전부터 꾸준히 인기가 좋았던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 시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효능효과로 꾸준한 판매량을 선보이고 있다.

앱솔루트 실크 샴푸, 앱솔루트 실크 트리트먼트, 앱솔루트 실크 오일 에센스는 잦은 화학적 시술과 외부 환경으로 예민해지고 손상된 두피와 모발에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 없이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히, 비누나무라 불리는 천연 비누 성분인 퀼라야껍질 추출물은 부드럽게 세정하는 데 도움을 주며, 부리티오일과 아세로라 추출물은 건조해진 모발에 영양분을 제공해준다. 향수처럼 감각적인 머스크 베이스 플로럴 향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손상모 데미지 케어가 가능하게 하여 샴푸시간을 즐겁게 한다.

앱솔루트 실크 샴푸는 투명한 젤의 제형이 샴푸 시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내 모발을 마찰을 줄여 자극 없는 세정과 부드러움을 선사하여 손상모 샴푸로 사용하기 좋다.

앱솔루트 실트 샴푸로 두피 관리 후에는 함께 리뉴얼 출시된 앱솔루트 실크 트리트먼트와 오일에센스를 사용하면 모발에 극강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손상모 완화에 도움이 된다.

특히, 앱솔루트 실크 트리트먼트는 모발 표면을 매끄럽게 코팅해줌으로써 윤기와 광택을 부여하고,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보습력을 강화시켜 모발 손상을 예방하여 손상모 트리트먼트로 쓰기에 무리가 없다. 앱솔루트 실크 오일에센스는 오일 제형이지만 흡수력이 높아 모발 떡짐이 없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닥터포헤어 앱솔루트 실크 라인은 단순한 손상모 라인이 아닌 두피의 건강까지 생각한 손상모 샴푸, 손상모 트리트먼트, 손상모 오일 에센스 라인이다”라며 “손상모를 가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좋은 성분으로 리뉴얼 한 라인인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