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렌탈몰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렌탈창업 및 가전렌탈사업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 미래비즈코리아에서 홈페이지 제작 지원 이벤트를 시작하였다

최근 렌탈 시장이 점차적으로 성장하면서 렌탈샵 또는 가전렌탈 창업을 알아보는 재택부업, 재택알바 등 예비사업가들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따라서 정수기, 공기청정기를 기반으로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침대 등 우리 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생활가전 제품의 렌탈 수요 역시 점차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렌탈컨설팅 전문업체 미래비즈코리아에서는 타 업체들과의 차별화된 가전렌탈사업의 창업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예비창업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에 무료홈페이지제작이벤트 및 창업컨설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한다는 소식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렌탈영업딜러의 경우 다양한 상품들이 늘어나고 세분화 되면서 홈페이지 관리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미래비즈코리아는 렌탈상품 기획, 판매, 관리, 마케팅부분을 원스톱으로 지원하고 매일, 매주, 매월 목표를 설정하여 그 결과에 맞게 도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비즈코리아에서 무료로 분양받을 수 있는 렌탈몰은 무점포, 투자금 없이 1인창업, 재택알바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투잡 또는 부업, 겸업으로도 혼자서 운영이 가능하며, 본사의 공식홈페이지와 상품 연동이 되고 있어 별다른 관리가 필요 없이 상품 추가 및 단가 설정 등 관리가 수월하게 적용되고 있다.

또한 간단한 작업만으로도 ‘지식쇼핑’ 및 ‘쇼핑하우’ 등의 외부 가격비교사이트 들과 연동이 가능하며, CMS 통합 솔루션 시스템으로 전반적인 고객관리와 인터넷 최저가보다 최대 80% 저렴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사은품을 별도로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기자금을 투자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할 필요 없이 본사 측에서 홈페이지 관리자페이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직접 홈페이지를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상담이 어려울 시 본사에서 전문가가 직접 상담을 대행하거나 고객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미래비즈코리아 관계자는 “꾸준한 가맹점 모집과 업무제휴를 통해 렌탈창업을 희망하는 재택부업 등의 모든 분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만족도를 높여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종합 렌탈사업 창업조건으로는 일반 분양과 대리점 분양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미래비즈코리아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