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건강과 바른 먹거리의 식생활 문화를 함께 나누고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명품 닭가슴살, 소고기를 생산/판매하는 양양식품이 다가오는 인터내셔널 케이아이 스포츠 페스티벌 서울 행사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선정 되었다.

양양식품은 “이번 행사 시기에 맞춰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케이아이 스포츠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최고의 멀티 스포츠 이벤트/스포츠 문화 컨텐츠로 다가오는 11월 4일 일요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5년째 진행되는 케이아이 스포츠 페스티벌은 기존에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포츠 문화를 기획하고 개척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88 서울 올림픽의 추억을 회상하는 “RETRO/CLASSY’의 컨셉으로 누구나 함께 즐기는 우리들의 민간 올림픽으로의 발전을 지향하고 각종 스포츠 경기(크로스핏, 바디빌딩/피트니스, 암레슬링, 그립스포츠, 스트리트워크아웃, 폴댄스)와 박람회, 컨퍼런스, 부대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양양식품의 양지이대표는 본행사의 성공적인 개최 응원하며 끊임없는 도전과 창의적 문화로 식품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고 “공존, 공영, 상생”의 설립 이념으로 앞으로도 케이아이 스포츠 페스티벌과 다양한 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해 나가고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항상 바른 회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