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만든 커리어컨설팅기관 듀오아카데미(대표 박수경)가 ‘퍼스널컬러 전문가 자격증’ 과정을 개설한다.

퍼스널컬러 브랜딩(Personal Color Branding)은 색깔을 이용해 자기 자신을 하나의 브랜드로 만드는 방법이다. 장점을 강화한 스타일 및 이미지 메이킹을 통해 면접과 취업, 직장생활 등에서 필요한 매력과 호감도를 높이는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듀오아카데미의 ‘퍼스널컬러 전문가 자격증’ 과정은 오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총 5주간 진행된다. 수업은 7명 내외 소수정예 반으로 꾸려 철저한 현장 실전 중심 교육으로 이뤄진다.

결혼정보회사 듀오아카데미는 국내·외 어느 곳에서든 컬러 브랜딩 전문가 활동이 가능할 수 있도록 ‘일본 국제 퍼스널컬러 자격증’과 ‘PCA 퍼스널 뷰티 컬러 자격증’을 동시 취득 교육 과정으로 개설했다.

또 자격증 취득을 위한 책임 지도 교육을 시행해, 일본 국제 퍼스널컬러 자격 시험 대비 특강과 PCA 한국 퍼스널컬러 코디네이터협회 회원 등록 및 활동을 지원한다.

성실히 교육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듀오아카데미 퍼스널컬러 전문가 과정’ 수료증을 수여한다. 뿐만 아니라 성적 우수자는 듀오아카데미 퍼스널컬러 브랜딩 교육참관 혹은 교육 진행 기회를 제공받는다.

수강 대상은 개인 커리어 역량을 높이고 싶거나 컬러와 관련도가 높은 비즈니스, 직업군에 종사하는 사람 모두 가능하다. 수강 신청 및 문의는 듀오아카데미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결혼정보업체 듀오아카데미는 “자기 PR 시대라 할 만큼 나 자신을 브랜드화 하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고 있지만, 신뢰성과 전문성을 모두 갖춘 교육 기관을 찾기 어려운게 현실”이라며 “기초부터 탄탄한 전문 역량을 기를 수 있는 커리어전문 기관인 듀오아카데미의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듀오아카데미는 매주 수요일 개인 퍼스널컬러 진단 및 추천을 해주는 ‘퍼스널컬러 셀프스터디(Self-Study)’도 운영하고 있다. 인원은 5명 내외로 한정해 실생활에서 스스로 퍼스널컬러 응용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