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검정고시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중졸/고졸 검정고시 ‘평생회원반’을 모집하고 있다.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본 과정은 특별 혜택으로 영어와 수학과목의 기본을 다질 수 있는 기초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로 완벽한 실전 대비까지 갖췄다는 평이다.

검정고시는 합격 이후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다. 검정고시 합격생의 수시 지원 기회가 확대되면서 대학 진학에도 용이하고, 간호조무사,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등 각종 자격증 응시가 가능하다. 고졸 검정고시를 취득할 경우 각종 대기업 및 공기업의 고졸 공채에도 지원이 가능하다.

이에 에듀윌은 자사 검정고시 과정에 대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검정고시 평생회원반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회원반은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중졸은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도덕 총 6과목을 준비할 수 있고, 고졸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도덕 한국사 등 총 7과목을 준비할 수 있는 과정이다.

특히 합격을 완성하는 단계별 과정인 ‘기본이론-핵심&문제풀이-핵심요약특강-실전모의고사’로 이어지는 학습을 통해 개념확립부터 출제유형분석, 중요내용체크, 실전훈련, 약점보완까지 모두 가능하다.

더욱이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검정고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해 따로 교재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이 밖에도 강의 만족도 93%를 기록한 전문 강사진이 수년간의 노하우로 완성된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진행하며, 학습하면서 어렵거나 잘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의 경우 1:1학습 Q&A서비스를 통해 답변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