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학년을 준비하고 대비해야하는 겨울 방학 시즌이 돌아오고 있다. 많은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성적 향상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기숙학원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 그 이유는 바로 중요한 시기인만큼 겨울 방학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따라 내 아이의 성적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하루종일 강의를 듣는 종일반 수업과, 강의를 듣는 형태의 겨울 방학 캠프 윈터스쿨 또한 관심을 받고 있지만 요새는 학생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자기주도형 기숙학원이 인기를 끌고 있다.

종일 강의를 듣는 방식의 수업은 학생들을 지치게 하고 자칫 루즈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스스로 하는 자기 주도학습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고 기숙학원 역시 자기주도학습형 기숙학원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다만 검증되지 않은 독학 기숙학원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알아보고 체크해서 제대로 된 겨울 방학 캠프 독학 기숙학원을 선택해야 한다.

팡스터디 겨울 방학 캠프 윈터스쿨은 올해로 11년된, 22회차 캠프를 진행중인 독학 기숙학원으로 서울대만 700명, 명문대 2000명이상 보냈으며 11년간 6500명 이상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검증을 받은 국내 최고 자기주도학습형 기숙학원으로 유명하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선생님들이 헬퍼로 참여해 항시 학생들 옆에 상주하며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1대1 피드백도 해주고 있다. 명문대 선생님들의 멘토링을 통해 최신 입시 정보 및 전략, 과목별 공부 비법 등을 공유하고 학생들에게 직접적인 동기부여를 주는데 큰 일조를 하고 있다.

팡스터디 자기 주도 학습형 기숙학원은 공동체 학습을 통해 사회성 또한 기를 수 있게 도움을 주며 14시간 자기주도 학습으로 단순히 학습에 대한 방법만 제시하는 것이 아닌 학생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형성하고 공부에 대한 흥미와 목표 의식을 형성시켜주고 있다.

팡스터디 독학 기숙학원 윈터스쿨의 공식 겨울 개강 일정은 1월 6일부터 1월 26일까지 이며 참여 대상은 예비 중1부터 예비 고3까지이다. 관련 문의는 팡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