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7일,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에서 ‘2018년 경찰2차 최종 합격자의 밤’행사를 개최한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의 ‘최종 합격자의 밤’행사는 1년에 2~3회 정도 치러지는 경찰공무원 채용시험 합격을 기념하며 매번 많은 합격자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치러져 왔다.

본 행사는 최종 합격한 수험생들뿐만이 아니라 윌비스신광은경찰팀 교수진이 함께 합격의 기쁨을 나누고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경찰공무원이 된 것을 축하하는 의미로 마련한 본 행사는 평소 수업에서만 만났던 교수님들과 수험생들이 보다 편안한 자리에서 그 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나누어보자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또, 이제는 합격생이 된 수험생들 모두 윌비스신광은경찰과 수험생활을 함께 하며 합격을 이루어낸 동지이기 때문에 네이버 밴드 ‘신과 함께’를 통해 소통, 현직 진출 이후까지도 합격생들 간에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날 행사는 윌비스신광은경찰 교수진 전원이 참석해 합격생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예정으로, 교수진들의 축사와 팀별 레크리에이션, 특별 만찬 등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의 ‘최종 합격자의 밤’은 사전예약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한 합격생 전원에게 참가 기념품을 증정,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 또한 증정된다.

한편,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은 오는 12월, 충북 충주시 소재 중앙경찰학교 입교를 위한 합격생 전용 리무진 입교 버스를 운영, 수강이력이 있는 합격생을 대상으로 도시락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윌비스신광은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총 3백만원 규모의 필기합격수기 공모전을 진행 중에 있다.

윌비스신광은경찰의 합격생 대상 각종 이벤트 진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윌비스신광은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