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의 검정고시 시험이 4월 13일(토)에 치러지는 가운데 에듀윌은 검정고시 고득점을 위한 ‘고득점 보장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검정고시를 통해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이라면 고득점이 필수적이다. 이에 에듀윌은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을 통해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과정은 검정고시 합격을 넘어 수험생이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우선 영어와 수학의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기초 개념을 완벽히 정리하여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기초 특강을 제공한다. 

또한 강의만 수강해도 4단계의 반복학습을 가능토록 구성해 수험생들이 가장 부담을 느끼는 반복학습에 대한 부담도 덜었다. 기본이론에서부터 시작되어 핵심&문제풀이와 핵심총정리를 거친 후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반복학습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밖에도 에듀윌만의 특별한 검정고시 교재로 수업을 진행해 보다 쉽게 검정고시 고득점에 다가갈 수 있으며, 잘 이해되지 않는 부분을 질문할 경우 에듀윌의 검정고시 강사가 직접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해 수험생의 편의를 돕는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