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톤업이나 화이트닝 크림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 봄메이크업 제품으로 톤업크림이 시중에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SNS에서 유독 ‘누밍크 새싹 화이트닝 톤 업 글로우’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어둡거나 노란빛을 띄는 피부 탓에 화이트닝 크림을 발라도 변화가 없는 여성들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누밍크’ 톤업크림을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밝고 화사하게 톤업 효과를 볼 수 있다. 누밍크 새싹 화이트닝 톤 업 글로우는 수분 공급과 보습 유지에 중점을 둬 가볍고 산뜻하면서도 미백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수분크림 대신 사용하기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오전에 바른 후 하루 종일 생활하고 오후가 되어도 다크닝이 생기지 않아 화사한 피부 톤으로 유지되어 꾸준히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누밍크 톤업크림은 자연스러운 생얼 피부 톤 연출도 가능하고, 메이크업 전 베이스로 대체하여 사용도 가능하다. 파운데이션과 섞으면 내 피부 톤에 맞춘 내추럴함이 연출되고 새도우나 립스틱과 믹스하면 화사한 블러셔로 활용 가능하다.

예민하고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인정한 나이아신아마이드의 미백 기능 성분으로 멜라닌 색소침착을 억제한다. 특히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직접 재배하고 추출한 새싹의 영양을 가득 담아 피부에 풍부한 보습 및 진정 기능에 도움을 준다. 가볍고 잘 발리는 수분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모공 끼임, 주름 끼임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누밍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은경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