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영화 '미스체인지'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미스체인지'는 2013년 개봉한 정초신 감독의 코미디물로  송삼동(이제칠), 에리카(여자 역), 정은우(조현구 역), 신유주(김수현 역) 등이 출연했다.

영화 <몽정기> 시리즈로 솔직하고 발랄한 10대 남녀들의 성(性)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내며 많은 관객들을 웃음과 공감으로 사로잡았던 정초신 감독이 독특한 소재와 유쾌한 스토리로 중무장한 섹시 코미디 <미스체인지>를 통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했던 작품이다.

정초신 감독은 2002년, 15살의 소년들이 품고 있는 성(性)의 호기심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화 <몽정기>를 통해 이제 막 성(性)에 눈을 뜨기 시작하는 남학생들의 심리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개봉 당시 화제로 떠올랐다.

당시 전국 245만 명의 관객을 동원, 영화계 섹시 코미디 장르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켰으며 이어 2005년에는 17살 여학생들의 도발적인 성적 호기심을 그린 <몽정기2>를 통해 여학생들의 발칙한 성(性)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냈다.
청소년들의 은밀한 호기심을 솔직하고 대담하게 그려 많은 관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던 정초신 감독은 이번 <미스체인지>를 체인지라는 소재를 정초신 감독만의 색깔로 더욱 특별하게 재해석했다.

*줄거리

은밀하고 섹시한 남녀의 사상최대 코믹 스캔들!
 
세상에서 가장 찌질한 그 놈, 지구에서 가장 섹시한 그녀를 입다!..진심과 흑심이 엇갈린 발칙한 상상이 시작된다!
 
재력 빵빵, 직업 번 듯! 남들 다 부러워하는 변호사 자리를 꿰차고 있으면서도 평생 여자의 눈 한번 제대로 마주쳐 보지 못한 모태솔로 '제칠'.

여자만 보면 저주받은 몸이 후들후들 가슴은 쿵쾅쿵쾅 말을 안 듣는 통에 하는 재판마다 줄줄이 패소! 그러나 진퇴양난 그의 인생에도 10년 동안 한줄기 빛과 소금이 되어준 짝사랑 '수현'이 있다.

하지만 그녀는 한지붕 아래 살고 있는 카사노바 절친 '현구'의 옛 애인! 가엾은 영혼 제칠, 핑크빛 풋사랑은 커녕 날이 갈수록 그녀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기만 하는데……
 
찌질남 제칠이의 인생, 그녀를 만나 180% 바뀌었다?!
 
쏟아지는 빗속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진 완벽한 쭉빵 몸매의 여자를 발견한 제칠! 그녀를 집으로 데려온 제칠은 기적처럼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데…도대체, 제칠과 여자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