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창업 트렌드로 ‘무인화’가 떠오르면서 무인화시스템이 적용된 창업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코인노래방, 동전 빨래방 등 다양한 업종에서 무인화시스템이 적용되어 선보여지고 있다. 이로 인해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느낀 창업자들의 고민도 해소되고 있다.

이렇듯 무인 시스템은 인건비 절감을 비롯해 경기 침체의 영향까지 덜 받고 있어, 앞으로 더 많은 창업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그러나 이 역시 처음 초기 투자 비용이나 관리비용이 높다. 따라서 무인 시스템이 적용된 창업 아이템으로 창업을 시작하기 전에는 해당 가맹본부의 창업지원 혜택 등을 꼼꼼하게 알아본 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자사의 무인화시스템인 ‘스마트매니저’를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나서 예비 코인노래방 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무상으로 지원하는 무인화시스템 ‘스마트매니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시간, 장소에 제약 없이 동전노래방 운영을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조명, 노래 반주기, 냉난방기 등을 ON/OFF 및 원격 컨트롤 등이 손쉽게 가능하다. 특히 에스원 세콤과 제휴를 맺어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 CCTV, 출입문 관리도 가능하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최근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건비 부담이 커지고 있어 자사는 창업주들의 인건비, 창업비용 등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무인화시스템 스마트매니저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인화시스템 스마트매니저 무상지원 외에도 가맹비와 교육비, 보증금, 인테리어, 가구, 기계설비, 오픈 준비 등 비용 부담이 큰 모든 창업준비 사항을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지원 중이다”라며 “봄맞이 창업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보다 합리적이고 전망 높은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잡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진행 중인 ‘봄맞이 7가지 창업 프로모션’은 동전노래방 창업 프로모션 기본혜택 4가지 ▲600만원 상당의 가맹비, 교육비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등 고급가구 무상 시공 ▲흡연실 무상 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를 지원한다. 여기에 선택혜택 3가지 ▲10룸당 1룸 장비 무상지원 ▲3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스마트매니저(무인화시스템)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엔젤스 코인노래방 M Forest 컨셉 20룸 이상 진행 시, 태진미디어 S80 반주기 무상업그레이드 혜택이 지원된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창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본사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