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시작에도 불구하고 연일 꽃샘추위가 계속되며 몸을 움츠러들게 하는 것은 물론, 강한 바람이 피부에 건조함을 더해 피부 고민을 심화시키고 있다. 이에 보다 촉촉한 피부 수분 유지를 위한 수분크림 사용이 강조되면서 다양한 기능을 가진 수분크림 추천 아이템 구입에 나서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 가운데,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은 포털 쇼핑 크림 부문 인기검색어 1위에 오르며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크림, 겟잇뷰티 수분크림,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크림 순위 등을 검색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수분크림으로 화제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속당김을 유발하는 건조함을 완화시키는 보습력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이 떨어짐에 따라 커지는 모공을 축소시키는 효과가 있는 모공수축크림이다. 르누베르의 펩타이드 기술력으로 제조된 수분크림은 4주간의 모공수축 임상시험을 통해 모공수축 효능을 인정받기도 했다.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제품을 바른 결과 2주 후부터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하는 모공 수축 효과를 확인했으며, 참가자들 모두 모공수축개선,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 피부 저자극, 매끄러운 피부 등의 효과를 얻었다는 평으로 높은 만족도를 확인했다. 끈적임 없이 보습력은 뛰어난 착한 수분크림 제품으로 건성수분크림 추천은 물론 지성용수분크림 추천으로도 적합하다.

모공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면서도 주름개선, 미백 효과의 경우 기미, 주근깨, 잡티제거 등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수분크림 하나로 기미없애는방법, 기미주근깨개선, 주름없애기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환절기 다양한 피부 고민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저자극 수분크림”이라며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이 이어지면서 포털 수분크림 검색어 1위 브랜드까지 유지하고 있는 만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최근 mbc드라마 용왕님보우하사, tvn 드라마 남자친구를 비롯한 여러 인기드라마 협찬과 아프리카bj 및 유튜버 활동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박소현 팬사인회 등을 진행하면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 외에도 독일냉동디저트 전문회사 파머스랜드 코리아 및 이태리 명품베개 브랜드 ‘닥터파베’의 공식 수입원 (주)밀텍산업과 MOU 체결,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콜라보로 코코넛 더블유 마스크팩, 리오셀 더블유 마스크팩 등 마스크팩 2종을 런칭하는 등 제품 개발에도 전념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전주점 르누베르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닥터파베 경추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