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사회복지사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는 방대한 사회복지사 1급 과목 중에서 각 과목의 핵심 이론만 압축한 것이 특징이다.

각 이론 설명 부분에는 ‘핵심 Tag’를 제공해 단원의 중요 개념만을 엄선했으며, 관련 개념에 대한 에듀윌의 전문 교수진의 조언을 담은 ‘합격가이드’도 담았다. 이론 학습 이후 수험생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예제를 제공하며 추가 학습 및 심화 학습이 필요한 개념을 정리한 ‘개념 공략’도 표기했다.

각 단원별 이론 학습 이후 영역별 테스트도 제공한다. ‘대표 유형 기출문제’와 ‘출제 유력 예상문제’를 제공하며, 채점 시에도 꼼꼼한 정답과 오답 해설을 제공해 수험생이 보다 쉽게 문제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중요 개념을 요약, 정리한 ‘우선 순위 핵심 Tag’를 제공해 시험장에서도 최종 점검이 가능토록 했으며, 2019년 제 17회 기출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출간한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