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도의 지방공무원이 역대 최다 규모로 선발될 예정이다. 지난달 25일 인천시는 올해 공무원 채용 실시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올해 인천은 신규 지방공무원 1,962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는 역대급 최다채용 규모다. 지난해 채용 규모인 656명보다 1,306명이 증가한 인원이며 역대 최다 규모였던 2004년과 비교해도 무려 2배 이상의 인원인 것. 특히 9급공무원의 경우 1,756명을 선발하겠다고 밝히면서 이전부터 9급공무원을 준비하고 있었던 공시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됐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9급공무원 부평학원은 인천시 공무원 시험 접수 기간인 4월 12일까지, 9급공무원 공시생 위주의 맞춤상담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에듀윌 9급공무원 부평학원의 전문 상담 실장이 수험생 맞춤 직렬 선택 및, 원서 접수 방법, 작년 경쟁률 및 합격선을 분석해 수험자에게 꼭 맞는 합격 전략을 다각도로 설계해 줄 예정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 관계자는 “에듀윌 각 학원의 상담실장님들은 수강생 개인의 학습 관리 및 방향 설정에 특화 된 전문가 집단이다.”라며, “상담을 통해 수험자 자신의 정확한 위치파악으로 원서 접수에 큰 도움을 얻길 바란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 6곳에서 본사 직접 운영의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하는 등 각 지역별 거점에 위치해 수험생들의 접근성이 좋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 학습서비스를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 중이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