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내 부족했던 비타민D 영양소를 얻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다. 비타민D는 하루 20분 정도 햇볕을 쬐는 것만으로도 우리 몸에 충분히 생성된다. 칼슘의 흡수와 대사를 조절하는 등, 뼈 성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비타민D가 결핍되면 뼈의 밀도가 낮아져 골연화증이나 골다공증 증상이 발생하기 쉽다.

JTBC ‘TV정보쇼 알짜왕’ 116회에 출연한 심경원 가정의학과 교수는 비타민D 결핍이 아토피피부염, 심혈관 질환, 면역기능 저하와도 관련이 있음을 밝혔다. 특히, 임산부 비타민D 결핍은 태아의 성장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임산부의 경우 임신 중 비타민D 부족증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더욱 주의해야 한다.

‘알짜왕’을 통해 소개된 포뉴의 ‘비타민 D1000’은 자연유래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D3를 1000IU 함유한 비타민D 추천 영양제다. 비타민D3는 햇빛에 노출될 때 생성되는 비타민으로 빠른 체내 흡수와 활성화가 특징이다.

이 밖에도 24가지 유기농 부원료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각종 부원료를 엄선하여 제조되었다. 또한, 임산부나 노약자도 쉽게 복용할 수 있도록 소형 정제로 개발되었으며 합성첨가물을 배제하고 있어 소비자 선호도가 높다. 

포뉴는 국내 최초로 아쿠아코팅 기술을 활용한 브랜드로 타정의 안정성이 우수하다. 따라서 정제가 쉽게 부러져 분진이 발생하거나 손에 묻어나지 않으며 이물감이 없어 목 넘김이 편하다. PTP 개별포장을 통해 원료 손상을 예방하고 있어 위생성이 뛰어나며 휴대 또한 편리하다.

한편,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비타민 D1000’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쇼핑 BEST100 1위 기념 감사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전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봄철 비타민D 영양제 구매를 실속 있게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