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구매에 비용부담이 큰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을 렌탈 제품으로 이용하는 스마트한 소비자가 늘고 있다.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가전제품 구매보다 가전 렌탈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었는데, 큰 돈 나가는 구매보단 저렴한 월 이용료로 공기청정기, 건조기, 세탁기,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등 인기 가전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렌탈 가전의 수요가 크게 늘었다.

결혼 준비 중인 김정수씨 부부도 혼수 가전을 준비하던 중 비용 부담으로 고민을 하던 중 렌탈 제품으로 눈을 돌렸다. TV,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고가의 가전 제품 비용을 줄이고 렌탈 제품으로 혼수 비용을 줄이면서 결혼 혼수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인 것이다.

이에 최근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렌탈 제품을 한번에 비교 가능한 렌탈 전문샵이 늘고 있는데,

코웨이 정수기(CHP-482L, CHP-470L, HP-7200N, CPI-6500L, CHP-7200N, HP-671L, CHP-320N, CHP-481L)부터 코지마 안마의자 (CMC-3200, CNC1300A, CMC-XL400, CMC-A100), 모션베드, 연수기, 가스레인지, 와인셀러 등 다양한 렌탈 제품을 한번에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종합 렌탈몰 '미스터렌탈'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음식물처리기 웰릭스 DK-F1601, 노루표 SI-808, 멈스 MUMS-S, 싱크스타 등의 수요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미스터렌탈은 다양한 렌탈 제품 외 리얼 후기 이벤트, 0원 렌탈샵, 푸짐한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스터렌탈 렌탈 제품 정보는 미스터렌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전화, 홈페이지 원스톱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