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기승을 부렸던 여름철이 끝나가고 가을이 다가왔다. 가을은 1년 중 가장 많은 결혼식이 열리는 계절로 이에 대비해 많은 예비 신부가 결혼준비를 시작한다. 예비 신부들은 특별한 순간을 위해 피부, 헤어, 신부마시지 등 다양한 전문적인 신부관리를 받으며 아낌없는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고 있는데, 특히 어깨라인과 승모근 관리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다고 알려졌다.

이는 웨딩 패션의 경우 오프숄더 타입이 많아 목부터 어깨까지 떨어지는 어깨 라인과 승모근이 드러나기 때문이다. 이에 일반적인 시술부터 운동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웨딩케어를 시도하지만 제대로 된 변화를 느끼기 힘들어 고민하는 예비 신부가 많다.

승모근부터 팔뚝 라인 등은 단순히 근육에 대한 문제가 아닌 셀룰라이트, 지방과 같은 복합적인 요인도 함께 작용해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과 관리가 필요하다. 전문적인 관리를 받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형식으로 자신에게 꼭 맞는 맞춤형 시술 진행이 필요하며 정품 및 정량을 사용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시술 시간이 짧다는 장점 덕분에 바쁜 현대인이 애용하는 방식이다.

웨딩 관리 프로그램에는 컷주사, 원데이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이 진행되는데 모든 시술 시 중요한 것은 개개인의 특성이 고려돼야 한다는 점이다. 피부 관리에는 샤넬주사, 리쥬란힐러 등이 사용되는데, 정품과 정량을 사용해야 부작용 없이 안전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무분별한 시술에는 부작용이 뒤따를 수 있다는 사실을 유념해야 한다.

한편, 웨딩 시술 시에는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개인의 특성을 반영한 1:1 상담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외에도 기계식 주사가 아니라 대표 원장 등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는지 확인하면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의사의 기술력이 작용하는 만큼 병원을 선택할 때에는 풍부한 경험과 경력을 갖춘 전문의를 찾아야 한다.

글: 유라인클리닉 유승민 원장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