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스피드패스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본 과정은 월 5만원 대의 합리적인 수강료를 제시하고, 8과목을 단 1권의 교재로 끝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실전모의고사와 해설 특강을 제공해 수험생이 시험 전 효과적으로 마무리 학습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과목별 기본개념 정립과 함께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와 학습한 이론을 복습하고 문제를 통한 적응력을 향상하는 ‘핵심&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더불어 ‘실전모의고사’ 단계에서는 실력 점검과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하고,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출제 경향을 파악하는 ‘기출문제특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수험생이 학습하는 동안 어떠한 불편도 느끼지 않도록 내 손안의 강의실, 초고화질 동영상, PC무료점검 서비스 등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이 2020년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스피드패스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