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런드리존은 상권에 따라서 맞춤형으로 세탁 장비의 용량과 구성을 조합하여 매장을 오픈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코인빨래방은 상권과 이용고객의 특성, 매장의 평수에 따라 장비의 용량 구성, 내구성, 세탁 시간, 장비 대수 등 매장의 장비 조합을 세심하게 구성하여야 하는데, 일부 브랜드의 경우 장비의 선택이 제한되어 상권에 맞지 않는 장비를 들여놓을 수밖에 없다는 문제점이 있다.

셀프세탁소 런드리존의 경우 다양한 브랜드의 용량별 장비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세계 최고의 세탁 장비 기업인 얼라이언스사의 스피드퀸(SpeedQueen) 상업용 장비뿐만 아니라 런드리존 자체 개발 국내 장비, 삼성전자 상업용 세탁 장비, 운동화 세탁 장비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합리적인 빨래방창업비용으로 빨래방창업을 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수입 장비와 국산 장비를 혼용하여 매장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투자 비용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세탁장비 구입비용도 충분히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다. 만약 초기 투자비용이 부담되는 창업주라면 런드리존의 ‘공동경영’을 통해 부담 없이 창업도 가능하다.

런드리존 관계자는 “런드리존에서 제공하는 ‘키런 시스템’은 매장의 모든 장비를 원격으로 운영할 수 있기에 셀프빨래방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런드리존 셀프빨래방 창업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런드리존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키런 시스템’은 코인세탁소 업체 중에서도 런드리존에서만 보유한 독자적인 특허 기술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