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위드보스의 ‘브리즈 샴푸’가 지난 25일 CJ 오쇼핑 최화정쇼에서 6회째 매진을 기록하며 기능성 샴푸 넘버원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브리즈샴푸는 방송인 최화정씨를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이 청담동 프라이빗 헤어샵에서 직접 공수해 사용하던 제품으로 알려져 매회 방송때마다 빠른 속도로 완판 기록을 달성해 온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는 방송이 시작한지 10분만에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하고, 30분만에 전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서 그 인기를 증명했다.

위드보스의 브리즈 샴푸는 스타일링을 위한 핵심 특허성분인 ‘모발 형상 기억 포뮤라(HSM Formula)’가 함유되어 고데기 사용 없이 간단한 손빗질만으로도 컬이 살아나 반영구적으로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청담동 프라이빗 헤어샵의 노하우를 베이스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해주며, 약산성 제품이라 자극이 적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